코스닥 도전장 ‘애드포러스·노브랜드’는?
상태바
코스닥 도전장 ‘애드포러스·노브랜드’는?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3.04.19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포러스 등 2개사가 코스닥시장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했다. 사진은 이은현 애드포러스 대표. /사진=애드포러스
애드포러스 등 2개사가 코스닥시장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했다. 사진은 이은현 애드포러스 대표. /사진=애드포러스

19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에 따르면 ▲애드포러스 ▲노브랜드 등 2개사가 코스닥시장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했다.

신영증권이 상장을 주선하는 ‘애드포러스’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등 광고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연결 기준 지난해 매출액 342억1100만원, 영업이익 53억8000만원, 순이익 43억200만원을 기록했다.

단위 백만원, 원. /자료=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
단위 백만원, 원. /자료=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

삼성증권이 상장을 주선하는 ‘노브랜드’는 니트, 우븐 의류 등 편조의복 제조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마트의 PB브랜드 노브랜드(No Brand)와는 다르다. 연결 기준 지난해 매출액 5528억9700만원, 영업이익 477억2800만원, 순이익 293억4600만원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