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 ‘헬로우 2024’ 캠페인
상태바
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 ‘헬로우 2024’ 캠페인
  • 서중달 기자
  • 승인 2024.02.2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증기간 만료 차량 대상 서비스 캠페인… 캠핑컵 세트 증정 등 혜택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지난 1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Hello 2024!’ 캠페인(이하 ‘헬로우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내 KCC오토에 차량을 입고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차량 구입 후,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난 차량을 대상으로 ▲필터류 교환 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 증정 ▲유상 수리 200만원 이상 시, 메르세데스-벤츠 텐트 증정 ▲타이어 4본 교체 시, 타이어 1본 무상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KCC오토 서비스센터 첫 방문 고객 중 마케팅 활용 수신 동의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을 최대 15%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KCC오토에서는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언제든 고객들이 사고수리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24시간 사고수리 상담을 제공한다.

메르데세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한 운전과 차량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며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KCC오토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도봉, 한남, 용산청파, 금천, 영등포, 부천, 김포, 제주, 전국 9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