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우유·계란’ 정기구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hy, ‘우유·계란’ 정기구독 프로모션 진행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3.12.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가 연말을 맞아 ‘우유·계란 정기구독 장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hy는 냉장고 속 필수 식재료인 우유와 계란을 정기구독 신청하는 고객에게 굿즈와 할인쿠폰, 프레딧 상품권, 제품교환권 등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내년 1월 말까지다.

먼저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 930ml(2종)’와 ‘잇츠온 신선란’으로 구성한 이벤트 세트 정기구독 신청 시 야쿠르트 캐틱터 굿즈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세트 상품은 11% 할인 판매한다.

장기 구독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신청 기간에 따라 최대 13% 할인과 함께 프레딧 상품권과 복근 운동기구를 선물한다.

내추럴플랜은 ROU(Reduce Oxygen by Ultra sonic) 특허공법을 적용한 hy의 자체 우유브랜드다. ROU는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이다.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 우유 본연의 깔끔하고 고소한 풍미를 높인다. 국산 1A 등급 원유 100%를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잇츠온 신선란(이하 신선란)은 아연, 망간, 철분이 풍부하게 포함된 미네랄 사료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달걀이다. 주령관리를 통해 키운 20~50주 미만의 건강한 닭이 낳은 달걀만 선별해 판매한다. 산란 일자를 표기해 신선함의 정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신청한 제품은 요청한 날짜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신선하게 배송해 준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명수 hy 유제품CM팀 브랜드 담당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계란과 우유 정기 구독 시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보기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