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팝 거장 ‘마이클 볼튼’ 앙코르 내한 공연
상태바
전설의 팝 거장 ‘마이클 볼튼’ 앙코르 내한 공연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2.10.2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8∼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Encore, Michael Bolton Live in Seoul’ 개최

“전 세계가 열광하는 팝 거장의 앙코르 내한 공연.”

7500만장 이상의 음반을 판매한 전설의 가수 마이클 볼튼이 다음 달 8∼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내한공연 <앙코르, 마이클 볼튼 라이브 인 서울(Encore, Michael Bolton Live in Seoul)>을 개최한다.

‘블루 아이드 소울’(Blue-eyed-Soul)이라 불리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클 볼튼은 빌보드 선정 올 타임 레전드 아티스트에 등재,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6개, 그래미 어워드 2개 이상의 수상 경력을 가진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국내 팬들에게는 약 8년 만에 재회할 수 있는 공연이다. 여기에 정홍일, 유 미. K2 김성면, 소 향 등과 아르텔필하모닉의 풍성한 오케스트라까지 어우러져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 제작사인 KBES는 수익금 일부를 문화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총괄 프로듀서인 김요셉 KBES 대표는 “앙코르 공연을 할 때마다 사회에 어떻게 도움이 될지 고민해왔다”라며 “이번 공연에서는 문화적으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들에게도 희망을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KBES가 만든 ‘Encore’(앙코르) 시리즈는 대중가요·뮤지컬·국악·OST 등 다양한 장르 음악의 주요한 부분을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으로 구성한 새로운 형식의 공연 플랫폼이며, ‘사회 환원’을 취지로 하고 있다.

이번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와 KBES에서 특별할인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