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신비' 신보 'SML' 타이틀곡 '알면서' 전격 공개
상태바
트로트가수 '신비' 신보 'SML' 타이틀곡 '알면서' 전격 공개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7.06.2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에 친한 연예인 지인들이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 화제

트로트가수 '신비'가 신보 'SML'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SML'이라는 앨범 제목은 Sinbi Music Life, 즉 신비 음악 인생의 약자이다. 신비는 이미 데뷔 10년 차인 중견 가수지만 늘 신인 같은 마음으로 활동하는 밝고 명랑한 늘 소녀 같은 가수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신곡 3곡과 본인이 발표 했던 2곡 총 5곡을 수록했는데, 그 동안 활동하면서 지난날을 돌아보며 중간 결산 하는 느낌으로 만든 쉼표 같은 앨범이다. 평소에 사교성이 좋아 많은 연예인들과 친밀한 관계인데 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보면 신비의 성품을 알 수 있다.

이번 타이틀곡 '알면서'는 가수이자 작곡가로 왕성하게 활동중인 모아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빠른 템포의 신나는 분위기의 세미 트로트이다. "내 맘 알면서.. 기다리다가 죽겠소 언제쯤 받아주겠소."등 전체적인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 적극적으로 구애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비'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더불어 개그맨 '최국'의 독보적인 랩 피처링을 통해 한층 더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거듭났다.

두 번째 곡 ‘홀인원’은 밝고, 리듬감 있는 간결한 멜로디에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곡에 자신의 사랑을 눈치 채지 못하는 오빠를 아쉬워하며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귀여운 여성의 솔직한 마음을 담아 “홀인원“에서 느껴지는 여러 의미가 사랑과 매치되어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세 번째 곡 ‘내 사랑의 홈런’은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격려와 힘을 실어주는 가사에 밝고 경쾌한 건전가요 분위기의 멜로디를 입혔다.

신비의 새로운 노래들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2314.jpg
 
204614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