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음악소에서 그동안 계속 퓨쳐링으로만 활동해오던 가수 ‘해나 (Hannah)’ 5월 29일(월) 정오에 첫 싱글 앨범 ‘Firework’ 발매
상태바
해마음악소에서 그동안 계속 퓨쳐링으로만 활동해오던 가수 ‘해나 (Hannah)’ 5월 29일(월) 정오에 첫 싱글 앨범 ‘Firework’ 발매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7.05.2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음악소에서 그동안 계속 퓨쳐링으로만 활동해오던 가수 ‘해나 (Hannah)’ 가 드디어 5월 29일(월) 정오에 첫 싱글 앨범 ‘Firework’ 이라는 이름을 걸고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됐다. 


그전에는 ‘해나’ 노래 스타일이 잔잔한 속삭임 같은 사랑고백 노래들이었다면 이번에는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러브 스토리 스타일이라고 말할 수 있다. 


‘Firework’ 는 송-라이터 ‘김준환’이 작사 작곡 했으며 해마음악소의 수석 엔지니어인 ‘라이언오’ 와 ‘최성원’ 또한 곡의 Mix 와 Master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Firework’ 는 짝사랑하는 이들에게 위로가 될 노래다. 왜냐하면 노래의 내용이 썸만 많이 타본 이들의 심정을 고스란히 잘 담고 있기 때문이다. 


“그대가 바라보면 심장이 터진 것 같아 피어나 폭주처럼”


썸 탔을때에 그 설레임과 긴장감...곡을 들어보면 이 심정들을 몰라도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해나’는 ‘Firework’를 시작으로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활발하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앨범 제작에는 ‘해나’ 그리고 ‘김준환’ 외에도 해마음악소의 앨범 기획 메니저 ‘김현준’, 믹싱 엔지니어 ‘라이언오’와 ‘최성원’, 그리고 앨범 자켓 촬영 감독 ‘윤다열’ 등의 도움들 또한 있었다. 

[싱글] 해나-Firework (앨범 커버).jpg
 
해나 프로필 사진 (1).jpg
 
해나 프로필 사진 (2).jpg
 
해나 프로필 사진 (3).jpg
 
해나 프로필 사진 (4).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