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 ‘무적기타’가 부르는 일상의 이야기 ‘강아지 VS 고양이’ 발표
상태바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 ‘무적기타’가 부르는 일상의 이야기 ‘강아지 VS 고양이’ 발표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9.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 우리 곁에 친구가 되어주는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노래
기타실력을 바탕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대중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무적기타’의 신곡 ‘강아지 VS 고양이가 오늘(30일) 정오에 전격 공개된다.

정규3집을 향해 달려가는 ‘무적기타’는 지난 1집에는 ‘코믹송’ 가수의 컨셉으로 활동했으며 2집에서는 ‘친환경, 유기농’ 컨셉의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로 활동해 왔다. 정규3집을 향한 이번 활동에서도 기존과 마찬가지로 순수하게 어쿠스틱 기타 하나만으로 아날로그적인 노래를 만들겠다는 의지와 함께 희망을 주는 가삿말과 멜로디로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오토튠을 사용하지 않는 ‘무적기타’의 순수한 목소리는 ‘원테이크 방식’으로 녹음하고 있어 라이브 음악에 가까운 레코딩을 보여주고 있다.

‘강아지 VS 고양이'는 뮤직프로듀서 ‘PD블루’와 함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늘 우리 곁에 친구가 되어주는 반려동물인 강아지와 고양이를 노래의 주인공으로 삼았다. 특히 ‘무적기타’는 레이더로 찾아낸 미래 희망 뉴스라는 컨셉으로 설립한 종합미디어회사 ‘레미컴미디어렙’의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더 ‘희망’과 ‘서민’, ‘일상’ 등에 대한 메시지를 담는 음악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음악의 후반부 작업에는 실력파 뮤지션 ‘해마음악소’가 참여하였다.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 ‘무적기타’의 새로운 음악은 계속 만나볼 수 있다.

무적기타-강아지 VS 고양이 자켓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