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준비하는 280일의 설렘, 솔가 미혼모 응원캠페인 성료
상태바
함께 준비하는 280일의 설렘, 솔가 미혼모 응원캠페인 성료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6.09.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들의 비타민 솔가, 한마음으로 미혼모들을 응원해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www.solgarkorea.com, 대표 김용을)가 지난 7월 22일(금)부터 약 2개월동안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솔가 미혼모 응원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홀로 선 엄마를 응원하는 비타민’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당초 목표 모금 대비 428% 초과 달성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마감되었다. 함께 진행된 엄마에게 감사의 한마디 남기기 댓글란에도 약 1800여명의 네티즌이 참여해 뜨거운 성원을 보냈으며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은 아이와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하는 미혼모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네티즌의 댓글중에는 "같이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 많은 공감이 된다", "혼자서 얼마나 힘들지 안타깝고 힘을 주고 싶다", "이 사회에서 미혼모에 대한 편견이 사라졌으면 한다."등  안타까움을 나타내는 내용과 응원의 문구들이 대다수를 이루었다.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임신을 했을 때 엽산을 비롯한 영양보충제의 섭취가 중요한데 저소득층의 미혼모들에게는 이마저도 큰 부담일 수 있다.”며 “솔가는 앞으로도 사회적,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아기를 지키기 위해 용기를 낸 미혼모들을 더욱 응원하고 후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솔가 미혼모 응원캠페인 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