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세대공감의 아이콘으로 뜬다!
상태바
젝스키스, 세대공감의 아이콘으로 뜬다!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6.09.2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eer UP! 오카 패밀리 콘서트’ 출연 확정, 올 하반기 종횡무진 활약 예고
16년만에 재결합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젝스키스가 이번에는 ‘E1 LPG 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 패밀리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올 하반기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올해 초 MBC '무한도전-토토가2'를 통해 재결합에 성공한 젝스키스는 최근 단독 콘서트를 ‘전석매진’ 시키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16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만큼 콘서트장에 모인 젝스키스의 팬층은 3040부터 어린 10대들까지 다양해졌다. 이제는 젝스키스가 명실상부 세대공감의 아이콘이 됐다고 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렌지카드의 줄임말인 ‘오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4050 부모 세대와 1318 자녀 세대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연이다. 공연의 취지에 맞게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젝스키스뿐 아니라 시대별 대표 가수인 박남정, 김현정, IOI가 출연해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콘서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23일(금) 공개된 콘서트 예고 영상은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준다. 예고 영상 속에서 한 가족인 엄마, 아빠, 딸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인기 가수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는데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 피겨여왕 김연아가 깜짝 등장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고 영상처럼 김연아는 당일 공연 무대에 직접 올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고 영상은 E1 Youtube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user/E1orangec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일 행사장에는 공연을 보러 온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사전 이벤트와 공연, 푸짐한 상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오렌지 카페, 푸드 트럭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함께 제공되며, 외부 행사장에서는 오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프로스펙스, 몽벨 패밀리 세일’도 함께 마련되어 온 가족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E1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 출연진은 평소 바쁜 일상에 지쳐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 어려운 LPG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에너지를 충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전 세대가 좋아하는 가수들로 특별히 구성했다.”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며 생활 속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오렌지카드 회원은 오렌지카드 홈페이지(e1orangecard.com)나 오렌지카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스탬프 핫딜에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렌지카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함께 진행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여 콘서트 참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E1 오렌지카드 설명]
오렌지카드는 E1이 국내 최초로 LPG에 특화해 선보인 LPG 전문 멤버십으로, LPG차량 전용보험, E1 제휴 신용카드 및 경정비 서비스 등 차별화된 LPG특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전국 E1 충전소에서 LPG 충전 시 일반회원은 1,000원당 4오렌지포인트, 우수회원은 1,000원당 7오렌지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 및 충전된 포인트는 전국 380여개 E1 충전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30여개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1.‘E1 LPG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 패밀리 콘서트’에 출연하는 ‘젝스키스’ 이미지.jpg
 
2. ‘E1 LPG 콘서트 시즌1’(작년) 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