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 여름방학 팜파티 선보여
상태바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 여름방학 팜파티 선보여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7.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박재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농촌 바캉스’를 주제로 시원하게 자연을 즐기는 ‘상하농원 여름방학 팜파티’ 를 개최한다.
 
7월 여름방학 팜파티에서는 더욱 시원하게 고창의 로컬푸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텃밭정원 허브존에서는 매주 토요일, 직접 기른 민트와 고창의 특산물인 복분자 등을 활용해 모히또 만들기, 고창 수박 먹고 얼굴에 수박씨 뱉기 등 신선한 로컬푸드를 활용한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물놀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스프링클러에서 분수처럼 뿜어 나오는 깨끗한 고창의 지하수를 맞으며 더위를 식히거나 젊은 농부들과 농원 곳곳에서 물총 싸움 펼치는 등 자연에서 건강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물총 싸움은 당일 선착순 으로 진행하며, 농부를 이기면 시원한 밀짚모자를 증정한다.
 
오는 16일, 23일에는 가족 관람객이 유기농 텃밭에서 농작물을 직접 수확해 BBQ 파티를 즐기는 ‘삼시세끼 농원 편, 여름수확 이벤트’가 진행되며, 농원식당에서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소시지, 삼겹살, 목살, 닭 구이와 친환경 쌀로 지은 가마솥밥, 제철 과일 2종을 무한 제공하는 ‘한 여름밤의 바비큐’를 계절 한정으로 운영한다. (주류 및 음료 별도)
 
상하농원 관계자는 “농장을 뜻하는 팜(Farm)과 파티(Party)의 합성어인 팜파티는 농촌에서 생산한 먹거리를 맛보고 즐기는 새로운 농촌형 바캉스 문화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올 여름, 상하농원에서 열리는 팜파티를 통해 고창의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먹거리를 마음껏 느끼길 바란다” 고 밝혔다.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 여름방학 팜파티 선보여.jpg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 여름방학 팜파티 선보여_물총싸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