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새봄맞이 음료 & 푸드, 13종 출시
상태바
커핀그루나루, 새봄맞이 음료 & 푸드, 13종 출시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2.19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버터브래드는 대부분의 커피전문점에서 취급하는 인기 사이드 메뉴이다브래드의 달콤한 중독성은 오후 4시경 출출할 때 식욕을 당기는 맛으로 어린 고객들은 ‘마법의 빵이란 애칭으로 부르며젊은 여성 고객들은 다소 칼로리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즐겨 찾는 중독성 있는 빵이다특히 초콜릿 브래드는 3~4명의 교복을 입은 여고생들이 커피숍을 방문하여 간식으로 먹고 가는 모습이 눈에 뛴다중 장년층노년층의 즐겨 찾는 모습도 예외는 아니다.

 

이렇듯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허니버터브래드는 2003 3 28일에 첫 출시 이후 각 식품업계 마다 연이어 허니 시리즈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브랜드 별로는 엔젤리너스 메이플 카라멜브레드 48백원탐앤탐스 허니버터브레드 55백원카페베네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 6천원커핀그루나루의 허니버터브래드 오리진 48백원에 각각 판매하고 있다.

특히 커핀그루나루는 원조 허니버터브래드를 만들어낸 회사인 만큼 메뉴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하다출시 최초가격 그대로인 48백원을 고수하고 메뉴의 질에 대한 퀄리티는 유지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정책이다.

 

또한 원조 허니버터브래드를 거닐면서 마시고 즐길 수 있도록 6개월에 걸쳐 음료개발에 몰두했으며, 2월 신메뉴 2종 허니버터라떼’, ‘피넛버터라떼를 정식 출시했다신메뉴를 맛 본 고객들의 반응은 “신기하게도 원조 허니버터브래드 맛과 똑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커핀그루나루는 연이어 오는 2월 22일 푸드 메뉴 9종을 출시 한다푸드 메뉴는 샌드위치 2(핫치킨 샌드위치할라피뇨 샌드위치), 또띠아 2(과일 또띠아베이컨 또띠아), 브리또 2(비프 브리또치킨 브리또), 샐러드 3(쉬림프 샐러드로스트치킨 샐러드베이컨 샐러드)이다.

 

커핀그루나루 푸드 메뉴의 주목할 점은 고객이 주문하는 즉시매장에서 신선한 최고의 원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들어 주는 즉석 메뉴라는 점이다관계자에 따르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져가는 가운데 고객을 잡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신선한 원재료가 가장 중요하다.

 

이번 푸드 메뉴는 신선한 최고의 원재료로 고객들이 보는 앞에서 직접 만들어 메뉴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분들 입장에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앞으로도 신선한 최고의 원재료로 최상의 맛을 담은 메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커핀그루나루, 새봄맞이 음료 & 푸드, 13종 출시!.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