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탐앤탐스 커피바리스타 명예 자격취득
상태바
포미닛, 탐앤탐스 커피바리스타 명예 자격취득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2.19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아카데미에 지난 17(오전인기 아이돌그룹 포미닛(4minute)이 방문해 바리스타 클래스를 수강했다.

 

탐앤탐스와 포미닛은 지난 11(포미닛 컴백 기념 ‘커피차 이벤트’를 열고 거리에서 직접 시민들에게 커피를 나눠준 바 있다이를 계기로 이번에는 포미닛이 바리스타 수업에 참여커피 만들기에 도전했다.

 

이번 클래스에는 탐앤탐스 아카데미의 박진희 트레이너가 강사로 참여했다포미닛은 트레이너의 시연을 꼼꼼히 지켜보며 직접 에스프레소 추출에 나섰다커피 도구를 반대로 사용하는 등 실수도 있었지만 이내 집중력을 발휘하며 아메리카노와 라떼 제조까지 완벽하게 끝마쳤다.

 

수업 중간중간 포미닛 멤버들간의 커피 대결 및 블라인드 테스트도 진행됐다허가윤과 남지현의 아메리카노 대결에서는 허가윤이 승리했다또 박진희 트레이너의 커피까지 합세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트레이너의 승리로 훈훈하게 마무리 지었다.현아는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 다르다는 점이 신기하다”전지윤은 “커피 향을 맡았을 때와 마실 때의 느낌이 다르다”고 전하며 커피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수업을 마친 포미닛 멤버들에게는 ‘바리스타 기초 과정’ 수료증이 수여됐다포미닛은 조만간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탐앤탐스는 포미닛의 미니 7집 앨범 '액트세븐(Act. 7)' 발매를 기념하며 ‘4M 리미티드 에디션 텀블러’를 출시했다구매 고객에게는 포미닛의 포토카드와 온라인 음악 서비스 ‘지니뮤직’의 1,000회 음악감상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 및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4]현아의 템핑 모습을 지켜보는 포미닛 멤버들.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