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업계 최초 ‘수화(手話) 상담 서비스’ 오픈
상태바
CJ제일제당, 업계 최초 ‘수화(手話) 상담 서비스’ 오픈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5.04.19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이 식품업계 최초로 수화(手話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수화 상담 서비스는 수화를 사용하는 전문 상담원들이 듣지 못하거나 말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문의 등을 영상전화를 통해 해결해주는 서비스다.

 

수화 상담 서비스는 한국 농아인 협회에 소속된 청각∙언어장애인 중 영상 전화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영상 전화기를 이용해 수화 상담 전용번호(070-7947-7671)에 전화를 걸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수화 상담 서비스는 소수의 소비자들도 불편함 없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됐다. CJ제일제당은 이미 지난해 9월 업계 최초로 문자상담 서비스(1666-5471)를 시작하며 비()음성채널 상담 서비스를 확대했고그 일환으로 이번 수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이로써 CJ제일제당은 수화 상담 서비스와 문자상담 서비스홈페이지 게시판 등 총 3개의 비음성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CJ제일제당 고객행복센터 우석제 부장은 수화 상담 서비스는 소수의 소비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CJ제일제당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소외 받는 소비자들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수화상담서비스.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