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풀비타 흡수가 좋은 칼슘비타민D’ 출시
상태바
올가홀푸드, ‘풀비타 흡수가 좋은 칼슘비타민D’ 출시
  • 이주환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4.1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비타민D 등을 주원료로 한 이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풀비타 흡수가 좋은 칼슘비타민D(이하 풀비타 칼슘비타민D/12.4g*90포/30,000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풀비타 칼슘비타민D’는 하루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영양설계 됐다.
 
칼슘은 체내 생성이 안돼 음식물로 섭취해야 한다. 한국영양학회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이 음식물을 통해 하루 동안 섭취하는 칼슘의 양은 평균 374~464mg으로 1일 권장량 700mg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한다. ‘풀비타 칼슘비타민D’에는 추가 섭취해 보충해야 하는 칼슘 420mg이 함유됐으며, 국내산 굴 등 조개류의 껍데기에서 추출한 천연 패각칼슘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칼슘과 인의 체내 흡수를 돕고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비타민D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1일 권장량인 5ug(200IU)만큼 포함됐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풀비타 칼슘비타민D’를 15% 할인된 가격(30,000원→25,500원)에 판매 한다.
 
올가 H&B(Health & Beauty)팀 송정익 담당은 “‘풀비타 칼슘비타민D’는 오랜 실내생활로 칼슘 흡수력이 낮은 직장인과 뼈가 약해진 중년 여성, 노인에게 추천한다”라면서 “특히 이 제품은 천연 요구르트분말을 함유하여 맛도 좋고,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한 분말 스틱 형태로 포장돼 있어 외출해서도 간편하게 부족한 칼슘을 보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풀비타 칼슘비타민D’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올가 풀비타 칼슘비타민D.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