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워홈,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 이벤트 실시
  • 이주환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4.1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태준)이 14~15일 양일 간 외로운 솔로들을 위로하기 위해 인기제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인이 없는 싱글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인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기획됐다. 행사 할인 품목은 ‘블랙데이’ 라는 특성에 맞게 다양한 인기 제품 중 ‘블랙’ 제품들로 구성됐다.

블랙데이에 빠질 수 없는 대표제품은 짜장면으로, ‘글루텐프리 쌀짜장면’ 을 2인분 가격에서 1인분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50% 할인된 가격인 2,99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쫄깃한 중화면과 사천풍의 매운맛 소스가 어우러지는 ‘글루텐프리 쌀볶음면’, 간장으로 만든 궁중 떡볶이의 맛을 재현한 ‘담백한맛 쌀떡볶이’도 각각 50% 할인된 가격인 2,490원에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이 일품인 ‘다져만든 함박스테이크’ 는 45% 할인된 가격인 3,010원에,
또, 소고기, 돼지고기, 매추리알 장조림을 한데 묶은 인기장조림 3종 세트는 40% 가량 할인된 가격인 5,630원에 판매된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http://www.ourhomemall.co.kr)에서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블랙데이를 맞아 외로운 싱글들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워홈이 준비한 다양한 블랙 제품들로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