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한국광고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상’ 수상
상태바
동원F&B, 한국광고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상’ 수상
  • 이주환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4.1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의 ‘내 마음 참치에 담아’가 지난 3일(금),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한 ‘2014 올해의 광고상’ TV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내 마음 참치에 담아’는 동원참치를 통해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감성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딸이 가족을 위해 힘든 직장생활을 견뎌온 아버지에게 참치김치찌개를 끓여 준다거나, 엄마가 바쁜 와중에도 아들과 아들의 친구들을 위해 참치로 간식을 만든다거나 하는 등 일상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지난 1982년 처음 출시된 이후 30년이 넘도록 국민들의 생활 속에서 함께 해 왔다. 앞으로도 동원참치를 통해 의미있는 이야기들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광고학회는 국내 광고 및 홍보 관련 교수진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권위 있는 학회로, 매년 그 해 최고의 광고를 선정해 ‘올해의 광고상’을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TV부문의 ‘내 마음 참치에 담아’를 비롯해 인쇄, 라디오, 온라인 등 6개의 부문별 대상과 3개의 특별상 등 총 9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동원F&B) 동원참치TV광고_아빠와딸편.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