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커피와 함께 겨울 여행을” 롯데렌터카, 단기 고객에 캔커피 제공
상태바
“따뜻한 커피와 함께 겨울 여행을” 롯데렌터카, 단기 고객에 캔커피 제공
  • 서중달 기자
  • 승인 2023.12.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말까지… 스노 체인 무상 대여도

롯데렌터카가 겨울 시즌을 맞아 단기 렌터카 고객에게 따듯한 캔 커피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겨울철 장거리 이동으로 인한 졸음운전 방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를 포함한 국내 전 지점에서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된다.

롯데렌터카는 또 겨울철 고객의 안전운전을 지원하기 위해 롯데렌터카에서는 스노 체인을 무상으로 대여한다. 눈 소식이 있거나 폭설, 도로 결빙이 예상되면 차량 대여 시 직원에게 스노 체인을 요청해 함께 빌릴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단기 렌터카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를 전국 59개 지점에서 확대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온라인 예약 후 롯데렌터카 지점에 설치된 ‘스마트 키박스’에서 차량 키를 픽업해 렌터카를 대여하고 다시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지점을 방문하는 이동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두 서비스 모두 롯데렌터카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캔 커피는 차량 내에 사전 준비되어 제공된다.

롯데렌탈 오토렌탈단기부문장 구범석 상무는 “겨울 여행에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안전운전을 독려하고 졸음운전 방지를 돕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4시간 콜센터 운영과 스노우 체인 무상 대여 등을 통해 고객의 안전한 카라이프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