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창립 70주년 맞이 설 선물 특별전
상태바
솔가 창립 70주년 맞이 설 선물 특별전
  • 최강 기자
  • 승인 2017.01.1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대표 김용을, www.solgar.co.kr)는 ‘솔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26일까지, 백화점 직영매장은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솔가의 대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른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실시한다.
 
선물로 인기가 많았던 제품을 연령층과 대상별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선물하는 대상에 맞춰 선물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혈행 개선과 중성지질 농도 개선, 항산화, 혈압조절에 도움이 되는 ‘부모님 건강 세트’ (코큐텐 30+ 구연산 칼슘 위드 비타민D 3), 활력증진에 좋은 ‘직장인 건강 세트’ (에스터-C 500+비타민B 컴플레스 100), 눈 건강에 좋은 ‘눈 건강세트’(오메가-3 700 EPA & DHA +루테인 20), 그리고 임신 준비 및 임산부에게 좋은 ‘임신 기원 세트’ (엽산 400 X 2병) 등으로 기획되었다.
 
또한, 전 연령층에 필요한 제품을 단일 상품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솔가의 대표 제품 ‘에스터-C’를 포함해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기억력에 좋은 ‘오메가-3 700 EPA & DHA’, ‘루테인20’, 장 건강뿐만 아니라 신체 기초 건강을 개선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 멀티빌리언 도필루스’등이 대상이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번 설 선물 특별전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백화점에서도 진행된다. 백화점 직영매장에서 구매할 경우, 10+1 이벤트로 10세트 구매 시 1 세트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원하는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솔가 상품권 5천원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시 B포뮬라 C (두달 분)을 증정한다.
 
솔가는 식품인증제도 중 가장 까다로운 ‘코셔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청결성에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원료부터 공정과정까지 모든 과정을 인증받아 프리미엄 비타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안전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임산부나 중장년 층의 인지도가 두텁다.
 
솔가 담당자는 “솔가 비타민을 선물로 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번 선물 특별전에서 높은 할인율로 그동안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한다. 특히 올해는 솔가 70주년을 기념하여 설 선물 특별전과 같은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솔가 설 특별전 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