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 출시
상태바
동서식품,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 출시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7.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초코크림과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코팅의 만남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바삭한 웨하스에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신제품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를 출시했다.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는 4겹의 바삭바삭한 웨하스에 초코크림을 넣고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제품으로, 웨하스의 바삭한 식감에 초코크림과 화이트 초콜릿이 함께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냉장 보관한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를 아이스 커피나 빙수,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더욱 바삭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 김보미 마케팅 매니저는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는 보다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에 맞춘 제품 출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며,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와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 제품은 편의점 기준 75g에 2,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샌드위치 과자의 대명사인 오레오(OREO)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아왔다. 2014년 출시된 ‘오레오 웨하스스틱 초코’에 이어 이번에는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까지 선보이며,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서식품-사진자료1]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 출시.jpg
 
[동서식품-사진자료2] 오레오 웨하스스틱 화이트 출시.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