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쉬빌 싱어송라이터 '라이언 오' 야심작 콜라보 '기억할게' 공개
상태바
내쉬빌 싱어송라이터 '라이언 오' 야심작 콜라보 '기억할게' 공개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6.07.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13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내쉬빌 싱어송라이터 '라이언 오'가 내일(13일) 정오에 싱글앨범 '기억할게'를 공개한다.

신곡 '기억할게'는 잊혀져가고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잊지 말고 기억하자는 메세지를 담고 있으며 특별히 우리 기억속에서 멀어져가는 사람들을 기억하고 살자는 뜻이 강하게 담긴 모던한 팝 스타일의 곡이다.  
 
라이언 오는 '기억할게'에 대해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았을 때 작곡한 곡이며 그런 곡은 본인 성격상 잘 나오지 않는 편이다.”라며 “개인적으로 희귀하다고 할 수 있는 밝은 노래가 나온 만큼 애착이 더 많이 가고 앞으로의 음악의 방향에 영향이 끼칠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었다.”고 밝혔다.

작,편곡과 연주는 온라인 히트곡인 서정적 랩퍼 ‘PD블루’의 ‘러브스토리’를 함께 작업했었던 권혁호, 이문기, 라이언오로 구성된 팀이 다시 한번 함께 힘을 합쳤으며, 앨범 디자인에는 이수민이 참여하였다.

한편 라이언 오는 오는 15일(금) 인디전문 매거진 '귓결' 런칭파티에서 공연이 예정 되어 있으며 오는 9월부터는 소속 회사인 해마음악소의 방송채널에서 소속가수들과 함께 다양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언 오는 현재 미국 내쉬빌에서 학업과 음악 작업을 병행하고 있다.

기억할게.jpeg
 
라이언_오_프로필_03.pn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