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쉬빌 싱어송라이터 '라이언 오' 두번째 콜라보 싱글 WITH 'Hannah' 발매
상태바
내쉬빌 싱어송라이터 '라이언 오' 두번째 콜라보 싱글 WITH 'Hannah' 발매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6.03.3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31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대중음악팀 해마음악소를 이끌고 있는 '라이언 오'의 콜라보 싱글 'WITH' 시리즈의 2번째 'WITH Hannah'가 오늘(31일) 정오에 공개 되었다.
이번 앨범에 함께 하게 된 Hannah는 미국 Nashville에서 보컬리스트로 활동 중이며 오는 4월 18일(월)에 발표할 ‘PD블루’의 신곡 ‘이별포차’에도 피처링으로 참여하였다. 또한 해마음악소와 함께 YouTube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총 수록곡은 3곡이며 각자 다른 버전의 믹스가 담겨 있으며 타이틀인 1번 트랙은 쓸쓸함을 표현하기 위해서 STEREO 가 아닌 MONO 형식의 마스터본을 완성하였다.
나머지 2곡의 트랙들은 MTSU 의 Audio Production 전공생인 오예찬과 혜원이 각각의 느낌을 담은 믹싱 버전을 수록하였으며, 기타는 기타리스트 한철종, 디자인에는 앨범디자이너 이수민이 참여하였다.
이번 앨범에 대해서 ‘라이언 오’는 “손님이 하나도 없는 망해가는 외진 카페에서 흘러나올 법한 음악과 쓸쓸함을 담았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또한 “해마음악소에서는 ‘라이언 오’의 정규앨범을 제작중이며 이번 'WITH' 앨범 이후에는 ‘라이언 오’만의 색을 가진 음원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언 오는 미국 Nashville에서 유학 중이며 YouTube 라디오 '낭만의 밤'의 DJ로 활동 중이다.
With Hannah 자켓이미지.jpg
 
라이언오(오종민).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