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대표 인기상품 ‘요떡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박 행진 아이들 영양간식, 야식, 식사대용으로도 좋아
상태바
홈앤쇼핑 대표 인기상품 ‘요떡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박 행진 아이들 영양간식, 야식, 식사대용으로도 좋아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9.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린식품㈜의 ‘요떡스’가 홈쇼핑에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요떡스’는 방송 4회 만에 52만개의 기록적인 수량을 판매하며 중소기업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서는 홈쇼핑 최다 판매를 기록하였다.

‘요리를 담은 떡’이라는 타이틀의 ‘요떡스’는 그 이름에 걸맞게 세계의 요리를 국내산 쌀과 감자전분으로 만든 쫀득한 떡 속에 담아냈다. ‘요떡스’는 3가지 맛으로 한국식 요리의 풍미를 담은 숯불갈비 요떡스, 중화 요리의 맛있는 매콤함을 담은 사천식 요떡스, 이태리요리의 새로운 맛을 담은 라자니아 요떡스를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요떡스는 소화불량 증상을 유발하는 불내증의 원인이 되는 글루텐과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쌀가루, 감자 전분을 사용하여 피를 만들어 건강까지 생각하였다. 또한 식품의학안전처로부터 위해 요소 중점관리 우수식품 인증을 받아 성장기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권할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주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프라이팬 이용 시 2~3분, 전자레인지 이용 시 1분 30초로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든지 간편히 조리하여 즐길 수 있다.

요떡스는 홈앤쇼핑 사이트와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11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