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대학축제 시즌 '알래스칸특급맨이 간다!' 샘플링 이벤트 진행
상태바
풀무원, 대학축제 시즌 '알래스칸특급맨이 간다!' 샘플링 이벤트 진행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5.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서울 시내 대학축제 현장에 '알래스칸특급맨' 출동, 게릴라 샘플링 진행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의 바로 먹는 생어묵 브랜드 '알래스칸특급'이 대학축제 시즌을 맞아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 '알래스칸특급맨이 간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알래스칸특급맨이 간다!'는 오는 22일 청정지역 알래스카를 상징하는 푸른색 복장의 '알래스칸특급맨'들이 홍익대학교 등 서울 시내 대학교 일대를 찾아 총 1,500개 이상의 '체다치즈롤'을 무료로 증정하는 게릴라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알래스칸특급의 간식용 신제품 '체다치즈롤'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 15일 신촌, 대학로 등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축제를 즐기던 대학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풀무원식품 어육사업부 김성모 팀장은 "'체다치즈롤'은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인 만큼 식품 트렌드에 민감하고 제품에 대한 의사결정이 빠른 대학생 대상 프로모션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타깃 특성에 맞는 접점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출시된 ‘체다치즈롤’은 알래스카 자연산 명태 순살연육에 고소하고 진한 맛의 화이트 체다치즈를 넣어 풍부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