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F&B 건강음료 ‘금산과일즙’, 2014년 유기농 신상품 출시
상태바
금산F&B 건강음료 ‘금산과일즙’, 2014년 유기농 신상품 출시
  • 김호덕 기자
  • 승인 2014.11.1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F&B의 건강음료 전문브랜드 금산과일즙(www.kumsanjuice.com)은 2014년 하반기 유기농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

그 중 ‘유기농 야채즙’은 충남 유기영농조합, 전남 산지직거래(계약재배)를 통해 유기농 단호박, 유기농 양파, 유기농양배추, 유기농 당근을 1년 내내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유기가공시설 인증을 받은 식품가공공장에서 만들어 진다.

‘유기농 여주즙’은 청정지역인 강원도 유기농 농장과의 계약재배를 통해 유기농여주를 확보, 이 제품 역시 유기가공시설 인증을 받은 가공공장에서 만들어지고 있다. ‘유기농 민들레즙’은 경북의 농업회사법인과의 계약재배를 통해 유기농 토종 흰민들레를 공급받아 생산되고 있다.

이와 같은 야채즙, 여주즙, 민들레즙 모두 국내산 유기농산물로 저온 추출해 맛과 향이 뛰어나고 영양이 살아있으며, 무색소, 무방부제, 무합성첨가물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아울러 금산 유기농 전 제품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유기가공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돼 원산지 허위표시, 수입산 유통 등의 논란은 물론 식품 위생 상태에 대한 불안감으로 출처가 분명한 우리 먹을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금산과일즙 제품은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야채즙과 민들레즙은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트렌드 속에서 건강,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여주즙은 역시 건강을 생각하는 40~50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금산과일즙 관계자는 “스트레스 홍수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생활을 위해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다는 인식이 빠르게 확산돼 가고 있는 요즘, 금산과일즙 유기농제품은 건강을 관리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유기농제품을 개발 및 생산해 언제 어느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76887_14219_613.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