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김소연, 악바리 근성
상태바
'진짜사나이' 김소연, 악바리 근성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4.09.0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중인 배우 김소연의 근성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연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사나이'에서 배우 라미란, 홍은희, 가수 지나,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 개그우먼 맹승지와 함께 여군 부사관에 도전하는 여군 특집 편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 31일 방송된 '일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두 번째 편에서는 각개전투, 공포의 화생방 등 본격적인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주 방송 분 체력 검사 장면을 통해 김소연은 여전사의 이미지와는 반전 있는 허당 체력을 보여줘, 훈련을 앞 둔 멤버들 중 가장 걱정을 샀다.

하지만 많은 이들의 걱정을 한 몸에 받은 김소연은 악바리 정신과 끝까지 포기 하지 않는 근성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각개전투에서 온몸에 멍이 들 정도로 버거워해 친구인 배우 홍은희의 눈물을 쏟게 할 정도였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화생방 훈련에서는 같은 조 동기가 탈출을 시도를 하는 아비규환의 상황에서도 눈물을 꾹 참으면서 끝까지 훈련을 소화해 눈길을 끈 것.

이런 김소연의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본 마녀 소대장은 퇴소식에서 "체력은 가장 약하지만 정신력 만큼은 1등이었다" 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이 끝난 뒤 시청자들 역시 약한 체력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예의 바르고 성실하게 모든 훈련들을 마치는 김소연의 모습에 호평을 보냈다.


20140901150016490.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