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따뜻한 국물에 소주한잔이 생각날때 '이바돔 감자탕'
상태바
[감자탕] 따뜻한 국물에 소주한잔이 생각날때 '이바돔 감자탕'
  • 최강 기자
  • 승인 2018.10.2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국물에 소주한잔이 생각날때, 하지만 하필 혼술을 마셔야할떄 편한 장소가 바로 순대국집, 감자탕집 이런 곳이다. 그 중에서도 이바돔 감자탕의 진한 국물맛은 혼자 소주와 함께 곁들이면 일품이다.

또한 가족단위로 외식을 해야할 경우에는 아이의 입맛뿐 아니라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까지 함께 준비된 이바돔 감자탕이 으뜸이다. 이바돔 감자탕의 대표적인 메뉴로 옛날함박스테이크, 등심돈까스, 수제치즈돈까스, 감자만두, 날치알 주먹밥등이다.

우선, 이바돔감자탕의 옛날함박스테이크는 씹을수록 톡톡 터지는 육즙과 정통 스테이크 소스의 특별한 어울림이 일품인 메뉴이다. 맛과 품격까지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메뉴이다. 특히 반숙의 계란후라이가 독특하다. 또한 이바돔감자탕에서 직장인분들이 가장 손꼽는 메뉴로는 '이바돔감자탕 등심 돈까스'가 좋다. 생등심살을 사용해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곁들임 메뉴로 쫄깃쫄깃한 감자만두도 이바돔감자탕의 인기 메뉴이다. 만두피가 감자로 만들어 있어 더욱 쫄깃하고 속이 꽉 차 있는 감자만두도 사이드 메뉴로 즐겨보면 좋다.

이바돔 감자탕의 대표 메뉴인 감자탕 메뉴는 2-3인이 먹기에 안성맞춤이며, 혼자 찾았을때 먹는 뼈다귀해장국 메뉴도 함께 나오는 돌솥밥이 일품이다.

굿푸드뉴스

20180406_195730.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