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맛보고, 즐기고... 삼겹살데이 행사 3만 명 찾아 성황
상태바
한돈 맛보고, 즐기고... 삼겹살데이 행사 3만 명 찾아 성황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8.03.06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금)~3일(토), 삼겹살데이 기념 한돈 할인 행사 진행으로 한돈 소비 활성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32~3일 양일간 개최한 삼겹살데이행사가 3만여 관람객의 높은 참여 열기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6일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2~3일 농협 서울지역본부(성내동)에서 삼겹살데이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한돈 파격할인 행사 진행 및 다양한 시식행사로 강동구 일원의 방문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돈삼겹살 1kg9,900원에 판매, 선착순 500(2~3일 총 1,000)에 한해 330g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는 방문객이 순식간에 몰려 1시간 만에 조기 마감된 업체도 있었다.
 
양일간 진행된 이 행사 중 구입한 한돈삼겹살을 즉석에서 화덕으로 구워먹는 현장 서비스는 많은 방문객으로 북새통 이루기도 했다. 3일에는 축하공연, 윷놀이, 다트게임, 가야금 공연 등 각종 즐길 거리로 방문객의 오감을 만족케 했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온라인(한돈몰) 할인행사(정상가 대비 33% 할인)를 진행하는 동시에 행사 방문객 대상 한돈몰 5,000원 할인권 배포로 신규 회원 유치 등 온·오프라인 홍보로 한돈 소비 활성화의 교두보 역할도 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이번 삼겹살데이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한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많은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며, 나아가 한돈 농가소득 향상에도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돈3.jpg
 
한돈4.jpg
(삼겹살 데이 행사 <사진 : 한돈자조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