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 ‘무적기타’, 치킨에 대한 좋은 추억 ‘치킨 먹고파’ 발표
상태바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 ‘무적기타’, 치킨에 대한 좋은 추억 ‘치킨 먹고파’ 발표
  • 최강 기자
  • 승인 2017.10.2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인의 실제 경험에서 모티브를 얻은 치킨에 대한 헌정송

기타실력을 바탕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대중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무적기타가 치킨 헌정송인 ‘치킨 먹고파를 27(전격 발표한다.

 

정규4집을 향해 달려 나가고 있는 ‘무적기타는 그 동안 다양한 컨셉의 음악을 선 보였다순수하게 어쿠스틱 기타 하나만으로 아날로그적인 노래를 만들겠다는 의지와 함께 희망을 주는 가삿말과 멜로디로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무적기타는 이전에도 다양한 음식 노래를 발표해 왔다. ‘짜장면총각’, ‘짜장면 먹을까 짬뽕 먹을까’, ‘비오는 날 떡볶이’, ‘감자탕 로맨스’, ‘만두라면’  ‘무적기타의’ 요리송을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 신곡 ‘치킨 먹고파를 특별히 만들었다.

 

특히 이번 앨범 ‘치킨 먹고파 ‘무적기타가 길거리 버스킹을 하던 시절에 실제로 겪은 경험담을 바탕으로 만든 노래로써 ‘치킨을 통해 받은 감동과 사랑의 이야기를재밌으면서도 솔직한 가사와 멜로디에 담았다.

 

뮤직프로듀서 ‘PD블루와 함께 ‘무적기타의 컨셉을 가장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무적기타는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팬들에게 들려줄 계획이다.

무적기타-치킨먹고파 자켓이미지.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