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더골프쇼 in 대전』, 4월 20일 개막
상태바
『2017 더골프쇼 in 대전』, 4월 20일 개막
  • 최강 기자
  • 승인 2017.04.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골프현장학습체험장” 스내그골프로 즐겁게 체험하고 쉽게 골프를 즐기자

전국 방방곡곡에 꽃들이 만발하며 완연한 봄의 기운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골프애호가들의 마음은 이미 필드로 향해 있다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면서 골프애호가들을 위해 제2의 골프 수요처인 대전충남지역에 골프박람회가 4월 20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대전충남지역 유일의 골프박람회인 2017 더골프쇼 in 대전 오는 4월 20()부터 23()까지 4일간에 걸쳐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2017년 대전·충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산업의 경쟁력 강화그리고 골프 인구 저변확대 등 골프대중화를 목적으로 마련된 프리미엄 골프박람회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전시회에서는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기는 골프현장학습체험장으로 스내그골프(SNAG GOLF) 체험장을 마련해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쉽게 골프를 접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골프 전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내그골프(SNAG GOLF)는 세상에서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골프교육 프로그램으로 미국에서는 골프 입문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골프의 경험과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골프의 기본기술을 습득할 수 있고 장소와 계절에 구애를 받지 않기 때문에 가족 스포츠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스내그골프(SNAG GOLF)는 장애물을 이용해 다양한 코스를 설계하여 창의력에 도움을 준다.

 

이번 전시회에는 스내그골프(SNAG GOLF) 체험장을 개설해 키자니아 시스템처럼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기며 어르신들까지도 골프를 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키즈&패밀리 골프’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2017 더골프쇼 in 대전에 방문하여 남녀노소가족 모두가 쉽고 안전하고 행복한 골프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주말 아이들과 함께 손잡고 더골프쇼 전시장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골프를 직접 경험해 보게 하는 것은 추천해 본다.

 

전시회를 주최하는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대전·충남지역은 수도권에 이은 국내 제2의 레저산업 수요처로서 충남권과 함께 64개소의 골프장이 운영되고 있어 전국평균에 비추어 보았을 때 골프 산업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어 향후 골프 산업의 메카로 발돋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대전·충남지역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골프 전문 박람회인 2017 더골프쇼 in 대전 대전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골프의 대중화를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가 쉽고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스포츠로서의 인식전환에 큰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일반 시민들은 운동처럼 신나게놀이처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골프와 관련된 각종 정보의 수집과 저렴한 가격에 장비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며참가업체들은 지역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 극대화신규고객 확보대구 및 경북권의 판로개척 등 다양한 전시효과를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80여개 업체가 출품해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골프의류혼자서도 효과적으로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 더골프쇼 기간 동안의 특별가를 적용한 특가찬스 골프클럽 및 골프용품,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타수를 줄이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퍼팅을 잡아주는 퍼팅연습기기발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특허 골프용품그 외 스윙분석기퍼팅연습기 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를 통해 2017년 골프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저렴한 이월상품은 물론 신제품도 브랜드별 시타회를 통해 경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실속형 골프애호가들에게 그동안 구입하고 싶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던 유명브랜드의 골프용품값싸고 질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기회를 제공한다.

 

또 다양한 부대행사 또한 준비돼 있는데 4월 20()부터 23()까지 4일간의 전시 기간 중 매일 오후 2, 4시에는 바른골프아카데미의 원포인트골프레슨, 매일 오후 1시에는 기적의 퍼팅바 장타대회매일 오후 3시에는 퍼팅클리닉 퍼팅대회 등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

 

그리고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전시장 입구에서 매일 선착순(주중 50주말 100)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각 부스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으로 매일 25명에게는 골프스토리에서 대나무 그립을 무료로 교체해 주며스내그골프 체험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체험현장을 마련하는 등 전시장을 찾는 골퍼들에게 눈도 즐겁고몸도 즐겁고마음도 즐거운 신선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 관람료는 3,000원이며더골프쇼(The Golf Show)’ 전시회 공식 앱을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티켓 등록을 하거나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thegolfshow.co.kr )를 통해 사전등록 하면 현장에서 복잡한 절차 없이 신속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료: 3,000

[보도자료] 아이들도, 어른들도,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골프 전시회…대구에 이어 『2017 더골프쇼 in 대전』, 4월 20일 개막.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