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솔가, 약국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에스터C, 엽산 등 솔가 대표제품 약국 전용 2+1팩 출시
상태바
한국 솔가, 약국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에스터C, 엽산 등 솔가 대표제품 약국 전용 2+1팩 출시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6.11.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연일 매출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전국 약국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의 대표 이벤트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확대하는 동시에 솔가에 대한 약사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솔가는 대표 제품인 에스터C와 엽산, 그리고 철분을 2+1형태로 구성한 약국 전용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약국에서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약국에서는 이용중인 도매처나 팜스넷, 더샵, 유팜몰, 한미몰 등 온라인 B2B몰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제품인 '솔가 에스터C'는 미국에서 높은 흡수율과 체내 이용률로 특허를 받은 비타민C이다. 또한 임산부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솔가 엽산’과 함께 2016 건강기능식품대상에서 각각 항산화 부문과 태아건강 부문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한국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솔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계시는 대한민국의 약사분들을 위해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약국판 블랙프라이데이'행사로, 솔가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종료 후에도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여 약사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69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는 소량 생산을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와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고집하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이다.

솔가_블랙프라이데이_약국.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