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의 이별포차 시리즈 완결판 드디어 공개 ‘사랑이 나를 두고 가네요(Wicker Park)
상태바
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의 이별포차 시리즈 완결판 드디어 공개 ‘사랑이 나를 두고 가네요(Wicker Park)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6.06.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차를 배경으로 사랑하던 연인의 이별을 다룬 시리즈 앨범
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가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일명 ‘포차’를 배경으로 한 이색적인 시리즈 앨범의 완결판을 10일(금)(내일) 정오에 발표한다.

첫 번째 앨범 ‘치료해줄래요?(About time)’과 두 번째 앨범이자 이번 시리즈의 테마곡인 ‘이별포차(Eternal Sunshine)’에 이은 마지막 완결편으로써 ‘사랑이 나를 두고 가네요(Wicker Park)’가 타이틀곡이다.

‘사랑이 나를 두고 가네요(Wicker Park)’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후에 혼자 포차에 찾아와 사랑했던 추억을 떠올린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노래이다. 
‘사랑이 나를 두고 가네요(Wicker Park)’는 지난 2004년도에 개봉한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Wicker Park)’에서 남자 주인공이 이유도 모른 채 연인과 헤어진 이후의 슬픈 감정에서 가사의 모티브를 가져와 만들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사랑이 나를 두고 가네요(Wicker Park)’ 이외에도 포차를 배경으로 만들었던 노래 ‘이별대학교 장학생’, ‘이별포차’, ‘치료해줄래요? 등이 함께 수록되어 있으며 보컬 피처링에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제이티원’이 참여하였다. 
곡의 후반부 작업에는 실력파 뮤지션 ‘한프로’가 참여하였으며 ‘PD블루’는 조만간 정규 6집 앨범 ‘바라보다가’로 팬들 곁에 돌아올 예정이다.

PD블루-사랑이 나를 두고 가네요(Wicker Park) 자켓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