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사골라면 기프티콘 앵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자연드림 사골라면 기프티콘 앵콜 이벤트 진행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1.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오전 11시, 7일간 총 2만개 우리밀 라면을 쏩니다
아이쿱생협이 만든 친환경 유기농 전문 브랜드 자연드림이 사골라면 번들 2만개를 쏜다. 지난 1월 4일 1차 이벤트가 6시간 만에 조기 종료되면서 재요청이 많아 앵콜 이벤트를 기획했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월 19일부터 1월 25일까지 총 7일간 누구나 풀 수 있는 쉬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모바일 기프티콘을 바로 받는다. 정답자는 이웃이나 친구 중 1명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매일 오전 11시 일 3천개를 기준으로 총 2만개를 증정한다.
 
자연드림은 방학을 맞아 아이들 간식과 식사 준비를 위해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한 끼 정도는 홀가분해지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자연드림 사골라면은 합성첨가물 사용을 배제하고, 엄선한 무항생제 한우사골과 돈육으로 끓여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글루텐까지 100% 우리밀을 쓰는 유일한 라면이다.
 
이벤트는 기간 내 아이쿱생협 이벤트 홈페이지(www.icoop.or.kr)에서 본인인증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본인과 친구 1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엄마를 위한 이벤트이기에 만 20세 이상 여성으로 제한하지만, 회원(조합원)이 아니어도 참여 가능하다. 라면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일 3천개를 6일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마지막 날인 1월 25일 하루는 2천개를 증정한다. 받은 기프티콘은 전국 180여 개 자연드림 매장에서 2월 7일 오전까지 교환해 준다.
 
한편, 자연드림이 지금까지 출시한 우리밀 라면은 모두 10종이며, 연간 판매량이 64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11월에는 구례자연드림파크 내 라면공방에서 직접 개발해 만든 ‘자연드림 사골라면’을 출시했다. 자연드림 라면은 원부재료를 차별화해 맛과 품질을 높였지만, 가격 부담 없이 시중 라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라면의 모든 원부재료는 아이쿱생협이 직접 관리하며, 라면의 신선함을 위해 유통단계에서 소비자 판매 기한을 최대 3주까지 제한하고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사골라면 무료 증정 이벤트의 반응이 높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재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자연드림 라면’을 엄마들이 경험하고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쿱생협 홈페이지(www.icoop.or.kr/coopmall) 또는 문의전화(1577-600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 자연드림 사골라면.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