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및 소상공인 진흥을 위한 신문, ‘레미컴미디어’ 온라인신문 정식 오픈
상태바
사회복지 및 소상공인 진흥을 위한 신문, ‘레미컴미디어’ 온라인신문 정식 오픈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8.2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8월 15일 온라인신문 오픈 런칭 행사 진행, 9월 1일 정식 온라인 서비스 시작
대한민국 희망의 소식을 담아내는 신문인 ‘레미컴미디어’가 데일리온라인신문을 정식으로 오픈하고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레미컴미디어렙’(대표:최양수)은 그동안 블로그, 카페, SNS 등을 통해 미디어 컨텐츠를 제공하던 커뮤니티신문이다.
이번에 새롭게 데일리온라인신문 ‘레미컴미디어’를 2015년 8월 15일 온라인신문 오픈 런칭 행사를 진행하면서 첫 선을 보였고 오는 2015년 9월 1일부터 정식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레이더로 찾아낸 미래 희망 뉴스라는 컨셉으로 만들게 된 데일리온라인신문 ‘레미컴미디어’는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희망이 전해지기 바라는 마음으로 대한민국의 따뜻한 이야기, 숨겨진 보석 같은 스토리, 사회복지소식, 그리고 소상공인들의 성공담 등 대한민국 내 훈훈한 미담을 찾아내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탄생하게 됐다.
데일리온라인신문 ‘레미컴미디어’에는 <골프와 인생>을 통해 다양한 골퍼들의 이야기를 전달할 것이고 <세일즈로 산다>에서는 세일즈 영업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생생한 그들만의 희로애락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레미컴미디어’에서는 <골목상권살리기 프로젝트>, <히든 히어로 프로젝트>, <나눔컴퍼니 발굴 프로젝트>, <골프와 인생>, <세일즈로 산다>, <대한민국 속 따뜻한 미담 소개>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들이 웃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카페, 클럽, 블로그, 미니홈피 등 온라인 채널, 레미컴TV 등 스트리밍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 홍보 채널, 네이버밴드, 카카오그룹 등 소셜 비즈니스 플랫폼 등을 통해 일대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게 됐으며 다양한 소식을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그동안 ‘레미컴미디어’로 사용하던 사명을 ‘레미컴미디어렙’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레미컴미디어렙은 2014년 3월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고 커뮤니티신문을 시작으로 온라인 미디어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한 종합미디어회사이다.
데일리온라인신문 ‘레미컴미디어’, 온라인TV ‘레미컴TV’, 종이신문 ‘레미컴뉴스’, 사보·광고제작 ‘레미컴애드’, 도서출판 ‘레미컴북스’, 온라인쇼핑몰 ‘레미컴 쇼핑 센터’ 등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 중에 있다.

- 데일리온라인신문 ‘레미컴미디어’ 사진

레미컴미디어 메인화면 최종.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