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리스, 중고 화물차 리스 상품 출시
상태바
롯데오토리스, 중고 화물차 리스 상품 출시
  • 서중달 기자
  • 승인 2023.11.0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롯데오토리스
/자료=롯데오토리스

롯데오토리스(대표 이강산)가 1톤 이하의 소형 중고 화물차 리스 상품을 출시하고 온라인 상품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오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중고 화물차 리스 서비스는 차량 품질 및 허위매물에 대한 걱정 없이 직접 관리한 매물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화물차에 비해 체계적으로 정비 및 관리된 법인 운용 차량을 주로 취급하기 때문에 차량 품질을 신뢰할 수 있다.

신차 구매가 안되는 디젤 단산 차종을 중고차 상품으로 계속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11월 말 생산이 중단되는 현대자동차 포터, 기아 봉고 등 1톤 디젤 트럭도 다량 보유 중이다.

이 밖에 스타리아 밴, 레이 밴, 렉스턴 스포츠 등 다양한 차종으로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다. 사업 용도에 따라 탑차, 윙바디 등 특장차 등 적합한 차량을 고를 수 있다.

중고 화물차 리스는 새차 구입보다 초기 비용 투자를 줄일 수 있다. 롯데오토리스 중고 화물차 리스료는 월 10만원 중반대부터 시작한다. 일반 할부보다 저렴한데다 비용처리부터 부가세 환급 혜택까지 제공돼 경제적이다. 이용하던 차량의 인수와 반납도 자유로워 계약 기간에 대한 부담도 적다.

또한 다양한 정비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편리한 차량 관리를 돕는다. 경제적 여건과 주행 환경을 고려해 일반형·실속정비·고급형 등 정비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중고 화물차 상담 신청이나 견적을 원하는 경우 롯데오토리스 홈페이지 내 중고차 리스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사고이력과 차량 사진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전문상담사가 상담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사업에 맞는 차량을 결정할 수 있다.

롯데오토리스 관계자는 “중고 상용차 시장에서도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매물을 찾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규 리스 상품을 출시했다”며 “개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에게 자동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중고차 리스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