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리스, 마케팅∙영업 신입 채용… 18일까지 서류 접수
상태바
롯데오토리스, 마케팅∙영업 신입 채용… 18일까지 서류 접수
  • 서중달 기자
  • 승인 2023.09.0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오토리스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롯데렌탈
롯데오토리스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롯데렌탈

자동차금융 전문회사 롯데오토리스(대표 이강산)가 신입사원(일반전형)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직무는 △마케팅·상품기획 △리스영업이다.

마케팅·상품기획 직무는 시장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영업 정책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주된 업무다. 자동차 리스 신상품 기획, 가격 체계 수립, 제휴 및 결합상품 구성에 대한 업무를 담당한다. 리스영업 직무는 자동차 상품의 계약부터 반납까지 과정에서 고객에게 부합하는 상품을 제공하고 관리하는 것이 주 업무다.

롯데오토리스 신입사원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18일(월) 오후 11시까지다.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상세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입사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두 자릿수가 될 예정이다.

지원 요건은 11월 중 입사가 가능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와 24년 2월 졸업예정자다. TOEIC, TOEFL, TOEIC SPEAKING, OPIC 어학(영어)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국가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한다.

절차는 서류전형, L-TAB전형(온라인 인적성), 면접전형(역량면접, 직무PT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된다. 오는 11월 초 정식 입사 예정이다.

롯데오토리스는 8일 채용 직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직무설명회를 연다. 오전 10시30분과 오후 3시에 각각 한 시간씩 진행된다. 채용 플랫폼 ‘사람인’에서 ‘23년 하반기 롯데오토리스 신입사원(일반전형) 채용’ 공고를 검색한 후 ‘롯데오토리스 직무 설명회’ 신청 링크를 누르면 된다. 직무설명회 참가접수 설문조사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면 신청자에게 참가방법 및 시간이 개별 안내된다. 신청한 일정에 맞춰 온라인 직무설명회 링크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롯데오토리스 이강산 대표는 “롯데오토리스는 고객의 편익과 니즈를 충족하는 한편 합리적인 리스 금융을 통해 상용차 리스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 자동차 산업을 선도할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오토리스는 국내 최대 종합렌탈기업 롯데렌탈의 자회사로 자동차금융 전문회사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및 경제상황에 따라 다양한 자동차 구매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오토리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