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액티비아(Activia) 서포터즈 ‘액티브 레이디’ 1기 풀무원다논 무주공장 견학
상태바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액티비아(Activia) 서포터즈 ‘액티브 레이디’ 1기 풀무원다논 무주공장 견학
  • 김호덕 기자
  • 승인 2016.05.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견학 프로그램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액티비아의 우수한 효과와 브랜드 가치를 보다 널리 알릴 예정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www.activia.co.kr)가 어제(10일) 액티비아 브랜드 서포터즈 ‘액티브 레이디’ 1기와 전라북도 무주군에 위치한 풀무원다논 요거트 공장을 방문해 생산라인, 발효공정 등을 견학했다.

‘액티브 레이디’ 1기는 액티브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30~40대 여성 중에서 블로그 혹은 SNS 활동을 하며 평소 마케팅과 트렌드에 관심 있는 15명을 지난달에 선별해 선발했으며 오는 6월 24일(금)까지 활동하게 된다.

풀무원다논의 무주 공장은 청정지역에 지은 요거트만 전문 제조 하는 공장이다. 특히 무주 공장의 유산균 투입 공정은 헤파필터링된 에어로 채워진 무균 부스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 어떤 외부 물질도 허용하지 않는다. 이번 견학은 ‘액티브 레이디’ 1기가 요거트 제품 개발 및 생산 과정을 직접 경험하고 액티비아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하여 진행됐다. ‘액티브 레이디’ 1기는 요거트 생산의 공정과정과 무균실, 요거트가 발효되는 과정 등을 돌아보며 액티비아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 및 품질검사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채수정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액티브 레이디’ 1기의 무주 공장 견학은 요거트를 세계 1위답게 제조 하는 공정에 대한 견학”이라며, “주 고객층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일시적 효과를 넘어 장의 환경부터 바꿔주는 세계 1위 판매 요거트 액티비아의 효과와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1.‘액티브 레이디’ 1기 무주공장 견학 이미지.jpg
 
2.‘액티브 레이디’ 1기 무주공장 견학 이미지.jpg
 
3.‘액티브 레이디’ 1기 무주공장 견학 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