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물간식 간편하게 즐기자! 대림선, ‘100% 국내산 맛밤’ 출시
상태바
원물간식 간편하게 즐기자! 대림선, ‘100% 국내산 맛밤’ 출시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6.04.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원물간식 ‘100% 국내산 맛밤’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대림선 ‘100% 국내산 맛밤’은 이름 그대로 100% 국내산 밤 만을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식사대용 또는 균형 잡힌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원물간식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밤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쪄낸 밤을 바로 진공포장 하여 밤의 하얀 속살과 원물 그대로의 담백한 맛,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손바닥만한 작은 크기로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좋아 캠핑, 등산 등 외부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outdoor)족들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1봉지(50g)당 80kcal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다이어트족들의 여름 준비 영양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4~50대 중년층에게는 어린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간식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최근 원물간식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원물간식을 즐길 수 있게 작은 크기로 선보인 포켓푸드 제품이다”라며, “이 제품은 100% 국내산 밤만을 넣었으며, 밤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아 밤 본연의 색과 맛, 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품질과 맛으로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조대림] 대림선 100% 국내산 맛밤.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