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들, 노인복지시설 찾아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들, 노인복지시설 찾아 봉사활동 진행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4.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 강신호)의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들은 지난 29일, 서울 중구 관내 노인복지시설 3곳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와의 연계로 진행된 것으로, 총 53명의 신입사원들이 3개 조로 나눠 중구어르신건강증진센터, 신당동성당데이케어센터, 남산실버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과 시간을 보내는 형태로 펼쳐졌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손수 만든 간식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간단한 게임을 하거나 준비한 노래와 춤을 선보이기도 했다.
 
남산실버복지센터의 한애선 센터장은 “어르신들끼리 시설에서 지내시다 보면 가장 아쉬워하는 부분이 다른 연령대의 사람을 만나지 못해 적적해 하신다는 점이다”며 “오늘 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들이 방문해 어르신들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줘서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신입사원 송윤지씨는 “학생일 때는 개인적으로 봉사활동을 했던 경험이 있었지만, 이렇게 회사 소속으로 봉사활동을 하니 좀 더 책임감을 갖고 임하게 됐다”며 “어르신들께서 너무 따뜻하게 맞이해주시고, 호응도 잘 해주셔서 열심히 준비한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CJ프레시웨이는 매년 신입사원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신입사원들이 직접 만든 간식을 임직원들에게 판매해 그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아름다운 간식’ 행사가 대표적이다. 올해는 노인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해 좀 더 생활밀착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기업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임직원들이 매달 총 2회에 걸쳐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어르신들께 식사를 제공하는 ‘석식 지원 봉사활동’,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초청해 임직원들과 함께 요리를 배워보는 ‘쿠킹클래스’ 등이 있다.
 

01.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