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명절 후유증 달래줄 힐링 아이템 집중 편성
상태바
NS홈쇼핑, 명절 후유증 달래줄 힐링 아이템 집중 편성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2.01.2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설 연휴 기간 명철 후유증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을 집중 편성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설 연휴 기간 명철 후유증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을 집중 편성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31일부터 2월 4일까지 명절 스트레스 날리고 지친 심신을 힐링 시켜줄 상품으로 집중 편성했다고 28일 밝혔다.

관절 보호에 도움이 되는 ‘테이핑테크 보호대’를 오는 31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한다. 보호대 기능과 스포츠 테이핑 기능을 접목한 기술력으로 일상생활에서 관절 사용 시 조깅이나 걷기 운동시에 무거운 물건을 들 때도 요리나 칼질할 때도 편안함을 더해주는 상품이다. 복원력이 뛰어난 하이 플렉스 원단으로 실리콘 테이핑 위에 또 한번 2중 테이핑으로 근육 구조에 맞춰 설계됐다. 무릎, 발목, 손목 등 주요 관절 부위에 적용하는 상품을 세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2월 1일 오후 8시 40분에는 ‘고업 액상칼슘’이 방송된다. 한국인 칼슘 권장량 대비 섭취 수준을 고려한 350mg의 칼슘을 높은 흡수율을 위해 수용성 액상형 인지질 칼슘으로 만들었다.

2월 2일 오전 6시에는 ‘휴슬로진동마사지 온열매트’를 방송한다. 매트형태의 진동마사지기로 바닥, 침대, 소파 등 편한 곳에 깔아두고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10개의 마사지볼이 어깨, 등, 허리, 다리 부분에 위치해 전체 진동마사지가 가능하다. 온열기능과 5가지 모드 3단계 강도조절로 가능하다.

2일 오후 9시 45분에는 ‘세라젬마스터 V6’가 소개된다. 온열과 마사지를 이용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되며 공기압의 수축과 팽창으로 원활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세라젬의 힐링 사운드 기능으로 자연의 소리, 클래식, 기능성 음악 등 20곡이 탑재되어 있어 몸과 마음의 휴식을 느낄 수 있으며, 22가지 모드와 9단계 강도 조절, 특화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스트레스로 지친 마음을 달래줄 명품 잡화 선물도 편성했다.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에는 구찌 선글라스, 구찌 시그니처 백팩, 구찌 미듐 토트백, 버버리 달머튼 후드 롱패딩외에도 봄을 먼저 느낄 수 있는 버버리 엠버포드 트렌치코트, 프라다 바람막이 자켓, 미쏘니 머플러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보호해 주는 상품도 선보인다. 2월 1일 오후 1시 15분 방송하는 ‘참존 탑클래스 더콜라겐 리프팅’ 세트는 콜라겐을 비롯해 오시에트라 캐비어, 오메가3, 골드프로폴리스 성분까지 들어 있어 빈틈없는 탄력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세트이다.

2월 3일 오후 10시 50분에는 ‘미녀의 석류콜라겐’이 방송된다. 여성의 에스트로겐 성분과 유사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이 함유돼 있는 석류를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함께 담았다. 젤리 형태로 먹기 쉽고, 보관과 휴대도 간편하다.

2월 4일 새벽 1시에는 ‘잉크웰 퍼펙트 슈퍼아이브로우’를 방송한다. 눈썹만 잘 그려도 이목구비가 선명해보이는 메이크업 효과를 제대로 발휘할 뷰티아이템이다. 솔브러쉬로 적은 눈썹 숱의 볼륨을 살리고, 봉브러쉬로 눈썹의 빈곳을 커버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상품이다. 미세 화이버가 숨은 눈썹 한올까지 달라붙어 자연스러운 눈썹 볼륨감까지 표현할 수 있다.

주방에서 더 오래 머물게 되는 명절, 주방을 더 반짝반짝하게 만들어줄 주방세제 ‘삶은 것처럼’을 2월 3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한다. 일상 속 세균에 늘 노출 되어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주방세제로 살균, 세정이 필요한 식기 채소 과일 세척에 사용할 수 있다. 제약회사 장인제약에서 오랜 연구 끝에 만든 상품으로 피부저자극 안전성 테스트,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삶은것처럼’ 본품 3병(600ml)과 펌프2개 리필파우치 3팩(각 1500ml) 구성으로 무료체험 7일이 가능한 1병(600ml)이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