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이색 만우절 이벤트 ‘풍성’
상태바
식품업계, 이색 만우절 이벤트 ‘풍성’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4.0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장난이나 거짓말로 미소를 짓게 하는 4월 1일 만우절. 식품업계는 이런 만우절을 놓치지 않고 유쾌한 거짓말 이벤트를 펼치며 소비자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만우절 이벤트 ‘뻥쳐라, 커피가 공짜!’를 펼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거짓말 탐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짓말탐지기에 손을 대고 누구나 알 수 있는 거짓말을 외친 후 진실로 판명되면 CLIP 블루투스 스피커, 눅스 오일, 유리아쥬 립밤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싱글오리진 커피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해 #탐탐만우절, #탐앤탐스 해시태그를 넣고 업로드 하면 즉석에서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에서도 4월 1일 단 하루,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를 소환한 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탐앤탐스에서 출시되었으면 하는 제품이나 거짓말과 함께 #탐탐만우절, #뻥쳐라커피가공짜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10명씩 선정해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리아는 이태리어로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표현하는 만우절 이벤트를 준비했다. CF 속 김상중의 이태리어 대사 “라 모짜레엘라 나뚜랄레~ 이딸리아나누네뽜칠레 다 퐈레(이탈리아 자연 모짜렐라는 쉽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부터 내 마음대로 만든 이태리어 멘트까지 완벽하게 읊어 매장 직원을 속이면 된다.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미션을 수행하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모짜렐라 인 더 버거-해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대상㈜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는 청정원의 냉장ž냉동식품을 구매하면 한 개를 덤으로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페이스북 한촌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른 고객 800명과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 200명 등 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반값 쿠폰을 제공한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날씨가 풀리면서 나른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 이번 만우절 ‘Fun 이벤트’가 나른한 봄날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1]탐앤탐스 만우절 이벤트 진행.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