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15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 개최
상태바
샘표, ‘2015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 개최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5.06.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년 발효명가 샘표가 ‘2015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이야기 공모전은 '2015 샘표 맛있는 추억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9년간 우리 식탁을 지켜온 샘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현재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도 진행 중이다. 샘표는 지난해에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한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는 이야기 공모전과 어린이 그림대회를 진행한 바 있다.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맛있는 추억’ 혹은 ‘나만이 간직한 맛있는 추억’이라는 주제로 시, 수필, 편지, 일기 중 하나의 형태를 취해서 1500자 이내의 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맛있는 이야기를 간직한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성한 작품은 오는 7월 10일까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내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으로도 접수 가능한데, 마감일 우편 소인분까지 유효하다.
 
응모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샘표상 1명(상금 50만원과 상장) 등 34명을 뽑아 시상할 계획이다. 심사 결과는 8월 3일에 샘표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수상작은 샘표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이윤아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누구나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었던 즐거운 순간에 대한 추억은 있을 것이다. 다만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가 없거나 너무 자연스러워서 잊고 지내기 마련”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로 잊고 지낸 내 소중한 것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sempio.com)나 맛있는 추억 캠페인 담당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393-5332


(사진) 샘표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 개최.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