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올가 치즈 돈가스’ 출시
상태바
올가홀푸드,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올가 치즈 돈가스’ 출시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7.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국산 돼지고기 통등심에 국산 원유로 만든 임실 자연치즈를 넣은 ‘올가 치즈 돈가스(240g/8,900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가 치즈 돈가스’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산 돼지고기 통등심과 임실 자연치즈, 국내산 유정란으로 만든 습식빵가루(돈가스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빵가루로 완전 건조되지 않은 촉촉한 식빵 가루) 등으로 만들어져 맛과 영양이 살아있다. 특히 임실 자연치즈는 부재료를 넣지 않고 전북 임실 지정 목장에서 생산된 국산 1A등급 무항생제 원유만을 사용해 만든 100% 자연치즈로, 치즈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올가 치즈 돈가스’는 두껍게 썰은 고기와 습식빵가루를 사용한 일본 정통 돈가스 제조방식을 따랐다. 등심 통살의 살아있는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냉동상태 그대로 튀겨내도 쉽게 타지 않는다. 또한,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만들어졌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김연진 MD는 “‘올가 치즈 돈가스’는 100% 국산 원재료만을 사용해 온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냉동보관 후 조리 시 냉동상태 그대로 약 170 ~ 180℃의 튀김유에 넣고 4~6분 동안 익히기만 하면 부드러운 통등심의 육질과 씹을수록 고소한 자연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올가 치즈 돈가스’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가 치즈 돈가스.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