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좋은세상만들기 ‘착한점포 1호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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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좋은세상만들기 ‘착한점포 1호점’ 운영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4.24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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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23일 롯데리아 광화문점을 사회공헌 컨셉 스토어 1호 매장인 ‘착한점포 광화문점’을 선보였다.

 

롯데리아는 199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좋은세상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착한점포’는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컨셉 스토어 매장이다.

 

롯데리아 좋은세상만들기 ‘착한점포’는 23일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6월까지 총 3개 매장으로 릴레이 형태로 운영한다‘착한점포’ 1호점인 광화문점은 4 30일 까지 운영하며, 5월 한달 간 홍대점을 2호점으로, 6월 한달간 선릉점을3호점으로 운영한다.

 

롯데리아 좋은세상만들기 ‘착한점포’는 매장 수익금 기부와 더불어착한점포 운영 파트너이자국내 및 해외 빈곤 아동 지원 NGO 단체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MD 용품과 판매 부스도 함께 설치해 아동 후원자 모집 안내 활동을 지원한다.

 

‘착한점포’ 매장 수익금 일부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MD 용품 판매는 국내 저소득층 영•유아 및 유기아동 위한 베이비 박스 사업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롯데리아는 지난 1998년부터 좋은세상 16년째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좋은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지난 2008년부터 희귀난치성 환아들에게 수술비를 지원하며아동들의 나은 삶을 지원하는데 힘 쓰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착한점포’ 운영을 통해 매장의 일부 매출 기부와 함께 많은 국내 및 해외 아동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 환원 역할을 적극 수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미지] 롯데리아, 좋은세상만들기 ‘착한점포 1호점’ 운영.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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