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100% 식품 첨가물로 만든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종 출시
상태바
깨끗한나라, 100% 식품 첨가물로 만든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종 출시
  • 최강 기자
  • 승인 2017.03.2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알루론산, 케르세틴 등의 100% 식품 첨가물을 함유한 비야비야 오리지날∙베이직∙프리미엄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제품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920일의 오랜 연구기간과 철저한테스트  정제과정을 거친, 100% 식품첨가물로 만든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오리지날,베이직프리미엄) 20 출시했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종은 각기 다른 식품 첨가물 성분을 함유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제품을 선택할  있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오리지날 수분 결합력이 높은 식품첨가물히알루론산 세럼이 가장 맑은 상태로 아기 피부를 가꾸어 주며,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베이직 천연 꿀을 통해 아직 피부층이 발달되지 않아 수분을 금방 잃어버리는 어린아기 피부에 인텐시브한 보습기운을 전해준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프리미엄 도톰하고 부드러운프리미엄 헤링본 원단에 항산화 효과가 있는 식물유래(사과브로콜리케르세틴을 함유하여건강하고 부드러운 아기 피부를 만드는  도움을 준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오리지날베이직프리미엄) 모두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있는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920일간의 오랜 연구기간을 거쳐 만들어졌다또한 120시간의 가혹테스트(일반적인 생산  보존 환경보다 가혹한 환경에서 제품의 안전성을 시험하는 기법으로 120시간 동안 50°C 환경에서 시험), 일반세균검사진균검사를  생산시마다 진행하며, 10단계의 안심 정수시스템을 거쳐 믿고 사용할  있는 제품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오랜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유아용 물티슈라며, “ 10 이상의 성분이 혼합된 다른 유아용 물티슈와 달리비야비야는  5종의 식품첨가물로 처방되어 어린 자녀를  부모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했다.

 

깨끗한나라의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종은 3 20일부터  온라인 마켓을 통해 만나볼 있다.

깨끗한나라 비야비야1.jpg
 
깨끗한나라 비야비야2.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