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맥캘란 설 선물세트 출시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7.01.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드링턴 코리아(대표이사 김주호)의 맥캘란이 설을 앞두고 12년과 15년 싱글몰트 위스키로 각각 만든 선물세트 2종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단일 제품 판매가와 동일한 가격에 전용 잔과 미니어처 위스키를 특별히 함께 구성해고급스러우면서도 합리적인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또한 맥캘란의 자랑 중 하나인 최상급 오크통을 패키지의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선물에 품격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인 맥캘란의 선물세트 구성 제품은 ‘맥캘란 12년 셰리오크’와 ‘맥캘란 15년 파인오크’이다먼저 맥캘란 12년 셰리오크는 입 안 가득 퍼지는 말린 과일향과 셰리향이 우디향과 함께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그윽한 황금색을 지닌 맥캘란 12년은 세계 위스키 품평회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도수는 40도이다.

 

맥캘란 15년 파인오크는 오크통에서 자연스럽게 얻어진 옅은 갈색의 천연 컬러를 눈으로 즐길 수 있으며장미시나몬초콜릿오렌지건포도의 맛과 향을 섬세한 미각으로 느낄 수 있다또한 잔향들이 말린 과일 향과 함께 어우러져 젊은 여성이나 개성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도수는 43도이다.

 

에드링턴 코리아 맥캘란 관계자는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게 된 이번 선물세트는 품격과 실속 두 가지를 만족시켜주는 선물세트”라며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더해져 오감으로 싱글몰트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맥캘란 12, 15년 설 선물세트 가격은 각각 12만 원, 16 6천 원이다전국 주요 백화점 및 주류 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맥캘란 설선물세트.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