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에스터C, 10일 GS홈쇼핑서 특별 판매
상태바
솔가 에스터C, 10일 GS홈쇼핑서 특별 판매
  • 김호덕 기자
  • 승인 2016.09.0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물량 완판 되었던 에스터C, 긴급 물량 확보로 3개월 만에 특별 편성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www.solgarkorea.com, 대표 김용을)는 오는 10일(토) 오후 1시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대표 상품인 ‘솔가 에스터C’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뜨거운 성원을 받은 솔가 에스터C의 국내물량이 완판 되면서 지난 방송 이후 추가 방송 일정을 묻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편성이 어려웠다. 하지만 석 달 만에 타국 물량으로 생산된 제품을 본사로부터 긴급 공수해 특별 방송을 실시하게 됐다. 소량 생산으로 품질 경쟁력을 유지하는 솔가의 브랜드 특성상 이번 방송 역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은 그 동안 앵콜 방송 요청이 쇄도했던 솔가의 대표 비타민 에스터C의 특별 방송이다. 추석 전에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는 마지막 방송으로 아직 추석선물을 구입하지 못한 소비자에게는 희소식이다. 또한 방송 중 구입시 1병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영애 비타민’으로 알려진 ‘솔가 에스터C’는 산성을 띄고 있는 일반 비타민C와는 달리 중성화 과정을 거쳐 언제 먹어도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비타민이 1000mg 이상 섭취 시 흡수율이 50% 이하로 내려가는데 그 점을 보완해 높은 흡수율과 체내 이용률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육류나 유제품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엄격한 심사를 통해야만 받을 수 있는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을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다.

솔가 에스터C 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