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 사랑 노래 ‘Call me’ 오늘(29일) 공개
상태바
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 사랑 노래 ‘Call me’ 오늘(29일) 공개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6.08.2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음악소를 이끄는 ‘라이언오’와 함꼐 만든 작품으로 실력파 비쥬얼밴드 라꼼마(Lacomma)의 메인보컬 ‘영림’ 피처링 지원
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가 사랑 노래 ‘Call me’를 오늘(29일) 정오에 공개한다.
 
최근 슬픈 랩발라드인 정규 6집 앨범 ‘바라보다가’를 발표한 ‘PD블루’는 이번에는 사랑에 빠진 연인들을 위한 노래를 만들고자 사랑 노래를 담은 싱글 앨범을 발표하게 되었다.
 
타이틀곡 ‘Call me’는 해마음악소를 이끌고 있는 실력파 작곡가 ‘라이언오’의 달콤한 멜로디가 ‘PD블루’의 사랑스런 랩 가사와 만나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사랑 노래이다.
 
특히 이번 노래에는 여성 3인조 실력파 비쥬얼밴드 ‘라꼼마(Lacomma)’의 메인보컬인 ‘영림’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PD블루’와 ‘영림’은 수년 전 홍대 공연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그 당시부터 곡 작업을 같이 하기로 했던 약속을 드디어 이루게 되었다. 비쥬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실력파 보컬리스트 ‘영림’은 앞으로도 ‘PD블루’의 음악에서 자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사랑 노래 앨범 컨셉에 잘 어울리는 ‘너뿐이야(New ver.)’도 함께 수록하였다.
PD블루-Call me 자켓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