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새로운 BI 적용한 여름 시즌 MD ‘유리 보틀’ 3종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새로운 BI 적용한 여름 시즌 MD ‘유리 보틀’ 3종 출시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7.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페베네 여름 시즌 MD ‘유리 보틀’은 지난 3월 발표한 카페베네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반영해 선보이는 첫 번째 MD 상품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속에 카페베네의 로고를 다양하게 활용해 디자인했다. 휴대성이 좋은 ‘크리스탈 보틀’, 컬러풀한 디자인의 ‘워터 보틀’, 차 거름망이 탑재된 ‘티 인퓨저 보틀’ 총 3가지로 선보이며, 세 가지 제품 모두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유리 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이다.
 
먼저, ‘크리스탈 보틀’은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투명한 유리 보틀에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바디링을 포인트로 심플하게 디자인했으며, 본체는 내열강화유리로 제작돼 차가운 음료는 물론 따뜻한 음료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보틀 중간에 부착된 바디링은 미끄럼을 방지하는 기능을 하며, 마개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워터 보틀’은 라이트블루, 라임이라는 여름과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의 실리콘 커버에 카페베네 로고를 양각으로 새겨 세련미를 강조했다. 보틀 전체에 씌워진 실리콘 커버 덕에 그립감이 좋고, 500ml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해 수분 섭취가 중요한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차를 즐겨 마시는 사람을 위한 제품도 있다. ‘티 인퓨저 보틀’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유리 보틀에 차 거름망이 탑재되어 있는 제품이다. 제품 하단부에 위치한 분리형 차 망에 티백이나 찻잎을 넣으면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으며, 세척시에도 보틀 바닥까지 분리해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여름에는 차망에 얼음을 넣으면 아이스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여름 시즌 MD ‘유리 보틀’ 3종은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크리스탈 보틀은 9천 8백원, 워터 보틀은 1만 9천원, 티 인퓨저 보틀은 2만 7천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시즌 MD는 여름철 다양한 방식으로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하는 한편, 카페베네의 새로운 BI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했다”며, “’more than coffee’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들에게 커피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페베네] 유리보틀 3종 출시 01.jpg
 
[카페베네] 유리보틀 3종 출시 02_크리스탈 보틀 누끼.jpg
 
[카페베네] 유리보틀 3종 출시 03_워터보틀 누끼.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