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종합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여름 성수기 맞아 신규 앱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국내 유일 종합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여름 성수기 맞아 신규 앱 업데이트 실시
  • 김호덕 기자
  • 승인 2016.07.0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행복을 팝니다'를 모토로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종합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이 여름성수기 시작을 맞아 대규모 신규 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전체 UI(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고객 편의성을 위해 개편되고 고급화 되었다는 점이다. 호텔, 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등 국내 숙박상품확대로 상품을 다량 확보하여 원하는 숙소를 언제든지 예약할 수 있게 되었고, 타임커머스의 다양한 상품들을 카테고리 별로 세분화 하여 더욱 찾기가 편리해졌다. 여기에 새로운 기능인 ‘세투추천'이 추가되어 실시간으로 사용자 주변에 최적화된 추천 인기상품과 길 찾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세일투나잇은 글로벌 호텔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 224개국 및 여행지 9만곳, 92만개 숙박업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해외호텔 예약서비스가 한층 더 강화되었다. 또한 상품 정가 및 할인율 표기를 통해 상품의 신뢰도를 더욱 향상 시켰다. 

이번 업데이트 기념으로 세일투나잇은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에게 이메일 인증, 정보동의시 20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일투나잇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UI를 개선하고, 언제든 상품 확보가 가능하도록 진행했다.”며 “더욱 편리해지고 고급스러워진 세일투나잇을 통해 여름성수기에도 숙박, 항공, 공연, 레저 등 다양한 양질의 서비스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세일투나잇 신규 앱 업데이트 이미지.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