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프리미엄 브랜드 ‘블랙’ 추가 오픈
상태바
탐앤탐스 프리미엄 브랜드 ‘블랙’ 추가 오픈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6.03.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는 3월 초, 경기도 일대에 ‘탐앤탐스 블랙 파드’점, ‘탐앤탐스 블랙 마운틴’점을 차례로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탐앤탐스 블랙은 싱글오리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의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브랜드다. 지난 2013년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신규 오픈한 파드점과 마운틴점까지 서울과 경기도 일대에 총 9개의 매장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탐앤탐스 블랙에서는 싱글오리진 커피 외에도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류, 아포가또, 스테이크 피자, 모짜렐라 갈릭 파니니 등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블랙 파드점은 남양주 일대에 약 115평 규모의 1~2층 대형 매장으로 조성되어 있다. 빈티지한 테이블과 의자는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테리어로 블랙 매장만의 모던한 분위기가 더해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탐앤탐스의 물류 센터인 ㈜엠디 레몬트리와 근접하게 자리해 홈카페를 완성할 수 있는 탐앤탐스의 각종 커피 기구와 MD 상품들이 총망라되어 있는 것도 블랙 파드점만의 특징이다.
 
탐앤탐스 블랙 마운틴점은 분당 불곡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다. 등산로라는 지리적 특성에 따라 등산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블랙 마운틴점에서는 이 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떠먹는 요구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당과 무가당 요구르트 2종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토핑으로 ‘탐앤탐스 티요 견과’를 선택해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제1회 탐앤탐스 프레즐마스터 경연대회’ 준우승자인 ‘하민호 바리스타’가 점장으로 자리해 더욱 맛있는 프레즐을 맛볼 수 있다.
 
탐앤탐스의 김도균 대표는 “탐앤탐스는 커피전문점 최초로 싱글오리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탐앤탐스 블랙’을 론칭하는 등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블랙 매장을 찾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에 문을 연 두 개의 매장은 서울 근교의 나들이 코스에 자리해 도심에 위치한 블랙 매장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 블랙 파드점과 마운틴점은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와 포멜로 주스, 코코넛 워터 중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파드점에서는 아메리카노 구매 고객에게 ‘탐앤탐스 티요 7종 유산균 견과’를, 마운틴점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음료 1+1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1]탐앤탐스 블랙 파드점 오픈.jpg
 
[사진2]탐앤탐스 블랙 파드점 내부.jpg
 
[사진3]탐앤탐스 블랙 마운틴점.jpg
 
[사진5]탐앤탐스 블랙 파드점 오픈 이벤트.jpg
굿푸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